온라인 민원

이 코너는 고객님이 대전도시공사 업무에 대해 불편 하신 점, 개선사항, 공사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의견 등을 제시하시는 곳입니다.

민원처리기간

일반적으로 접수일로부터 7일에서 14일 이내에 처리되나 토요일공휴일은 제외되며 부득이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기간의 범위에서 처리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민 원 유 형

처리기간

법령에 관한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제도절차 등 법령 외의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7일 이내

행정제도 및 운영에 개선을 요구하는 건의민원

14일 이내

상담설명을 요구하거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불편사항 등을 요구하는 기타민원

7일 이내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자료실 민원처리내규 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처리과정

  1. 1단계대기(접수중)
  2. 2단계담당자 지정
  3. 3단계답변중
  4. 4단계결재중
  5. 5단계답변완료